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의 맛있는세상정보를 전해드립니다.여러분들은 마트가실때 어디로 가세요?

저는 이마트나 홈플러스 보다는 코스트코를 자주갑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선 상품이

좋은게 많고 저렴합니다. 또한 환불정책이 소비자위주여서 왠만한건 묻지만 환불입니다.

 










 

정말 다른건 다좋은데 연회비 부분과 결제부분이 걸리는데 연회비야 가끔 방문해서 할인받고

시식만 제대로 먹어도 안아까운데 결제는 현금아니면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사용하고 있는데 혜택이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사람들이 생각할때는 연회비도 받고 결제할때도 현금아니면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하다니

조금 짜증난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유는 코스트코 같은경우 카드수수료 때문에 입찰방식으로

한카드사만 결제가 가능하도록 정책을 펴고 있는데 카드수수료 아껴서 판매물건 가격을 더욱더

내린다는게 코스트코 측의 설명인데 설득력이 있으며 실제 대부분의 물건들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그래서 저같은경우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사용하고 있는데 우선 코스트코에서 사용하면

적립률이 1%나되서 좋습니다. 연회비는 1만원인데 그이상값어치를 하는거 같아요.

 

 

사실 코스트코 아멕스카드는 다른부가혜택이 많은편은 아닙니다. 그냥 코스트코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적립률이 높다는게 주된 혜택인데 s오일에서 주유시 리터당 40원

보너스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일2회 주유금액10만원, 월4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특이하게 삼성카드 여행센터를 통해서 항공권 예약,구매시 5~7%현장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삼성카드 여행 1688-8200에서 취급가능합니다.

 

 

삼성스포츠 홈경기 할인이 가능합니다. 야구,농구,축구등 삼성홈경기시 현장,예매할인이

가능하며 예매할인은 삼성카드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장할인은 매표소에서 해당카드로

결제시 할인이 즉시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년기준 30만원이상 이용시 연회비면제가 가능하지만 코스트코 연회비는 별도로

부과대상입니다. 이렇게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혜택 알아봤는데 크게 혜택은 없지만

코스트코 같은 좋은 마트를 이용한다는거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 이상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