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의 맛있는 세상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 많이들

하시죠? 저도 자주 하는데 저는 히트(HIT) 하고 있는데 타격감이 좋고 매일 할수 있는

미션재미에 푹빠져 있네요. 그런데 가끔은 PC에서 하고싶을때 있지 않으세요?

 










 

저는 가끔 PC에서 하고 싶어서 PC에서 한답니다. 그런데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 게임 PC에서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들어보셨나요?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수 있는 고성능 앱플레이어

입니다. 요세 정말 뜨거운 게임 포켓몬 GO 체험버전도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내 PC에 스마트폰처럼 앱하나 깐다고 생각하시면 편한데 다운받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녹스 앱플레이어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도르 받는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는데 처음 로딩할때는 시간이 조금걸리네요.

 

 

 

자 이게 스마트폰 게임 PC에서 할수 있는 녹스 앱플레이어 입니다. 꼭 휴대폰 폴더속에

들어 있는 앱같지 않나요? 플레이 스토어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게임 다운로드 받은후

마음껏 모바일게임 PC에서 하시면 됩니다.

 

 

다른건 그냥 하면 되는데 시스템 설정에서 고급설정들어가면 성능설정과 모드설정이

있는데 PC환경에 맞게 설정해주고 게임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게임 PC에서 하는방법 알아봤는데 오래해도 손이 안뜨거워져서

좋긴하네요. 이상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