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의 맛있는세상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요세 날씨가 너무 무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살수가 없을정도 이네요. 여름철에

저는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전기세 인데 앞으로는 점차적으로 인상한다고 하니 걱정이네요.

 










 

전기요금이 청구되면 그달 바로 지로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 해놓으면 편하지만 여름에

금액이 많이 나왔다면 카드납부 신청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저같은 경우

너무 많이 나온달은 무이자 되는 카드로 할부로도 신청하는데 꽤 유용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기요금 카드납부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예전에는 공과금 신용카드로 납부한다는건 생각지도 못했지만 요즘은 신용카드로

뭐든지 납부할수 있습니다. 공과금은 기본이며 세금도 신용카드로 납부할수 있어요.

 










 

전기세 카드납부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한국전력 검색하시고 사이버지점 클릭하세요.

 

 

 

그럼 한국전력 사이버지점 홈페이지로 바로 넘어 오는데 우선 전기세가 얼마인지

조회할 필요가 있습니다. 간편조회 클릭하셔서 전기세가 얼마인지 조회 하세요.

 

 

전기세 조회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전기요금 명의로 조회 하는 방법하고

고객번호로 조회 하는 방법입니다. 고객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고객번호로 조회 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요금이 조회 되셨다면 메인화면에 요금납부를 클릭하세요. 전기세 요금납부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신용카드 납부 방법 알아보는 시간이니 신용카드 납부 바로가기 클릭

 

 

 

그럼 신용카드 납부할수 있는 창으로 이동하는데 고객번호 입력하면 요금이 조회가

됩니다. 그런후 시뇽카드 결제 클릭하신후 신용카드 결제 하시면 됩니다.

이게 편리한게 무이자 할부 카드가 있다면 무이자로 나누어 낼수 있어서 편리하더군요.

이렇게 전기요금 카드납부 인터넷으로 하는방법 알아봤는데 알뜰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