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 입니다. 요즘 세종시가 이슈입니다. 도시는 점점 커져가는데

아직 중고차 시장은 전무한 실정입니다. 그러다 보니 믿고 거래할곳이 없어서 중고차 거래

하시는 분들 손해가 이마저만이 아닐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종에서 중고차 파실때

손해 안보는 방법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애지중지 아끼던 중고차 피치못할 사정으로 팔아야 한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아는 중고차딜러에게 판매를 하거나 혹은 한다리 더 건너거나가 대부분이죠.

그래서 만족하는 거래 하셨는지 정말 묻고 싶네요. 제 경험상 이런경우 꼭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만족하는 거래 하셨나요? 중고차도 재산인데 대충 정리하신건 아니신지요?

애지중지 하던 내 중고차 말도 안되는 흠 잡으면서 후려친 기억 없으신가요?

중고차 파실때는 비교하고 따져보셔야 손해를 안보십니다. 아는 사람이라고 해서

따져보지 않고 거래를 한다던지 전화 한통으로 정리를 하시면 안됩니다.

 

 

만약에 그런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중고차 팔때 최고가 받을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방법은 딱 하나밖에 없습니다.  비교견적 받으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다른곳 견적받으시고 마지막에 저에게 전화주시면 최고가 받을수 있습니다.

단! 전화로는 견적 높게 부르고 막상만나면 가격후려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세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출장매입 합니다. 시간 장소만 알려주시면 제가 방문하겠습니다.

출장비? 그런거 없습니다. 제가 방문했다고 꼭 저한테 파실필요도 없습니다.

고객님 마음 움직이시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부담갖지 말고 전화주세요.

그대신 저는 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직도 허위매물이나 허위후기로 고객을 기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절대 오래갈수 없습니다. 저는 투명하게 고객님께 오픈하고 설명드리면서

양심적으로 장사하겠습니다. 믿고 전화시면 후회 안하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