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중고차 김과장입니다. 대전에서도 중고차 거래 많이 하시는데

만족하는 거래 하셨는지 묻고 싶네요. 혹시 중고차도 재산인데 대충정리하신건 아니시죠?

그래서 오늘은 중고차 파실때 최고가 받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애지중지 아끼던 중고차 피치못할 사정으로 팔아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죠?

보통은 아는 중고차딜러에게 판매를 하거나 혹은 한다리 더 건너거나가 대부분이죠.

이런거래가 잘못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믿고 거래했는데 뒷말이 나오는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래서 만족하는 거래 하셨나요? 중고차도 재산인데 대충 정리하신건 아니신지요?

애지중지 하던 내 중고차 말도 안되는 흠 잡으면서 후려친 기억 없으신가요?

중고차 파실때는 비교하고 따져보셔야 손해를 안보십니다.

 

 

또는 이곳저곳 전화해서 알아봤는데 직접 본인의 매장으로 오라는 경우나 전화상으로는

상당한 금액을 제시하고 직접보면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후려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상황은 피해야 합니다. 저는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게 중고차 매입은 제가 1등입니다.

다른곳 비교하시고 마지막에 전화주세요. 그럼 최고가 받을수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출장매입 합니다. 시간 장소만 알려주시면 제가 방문하겠습니다.

출장비? 그런거 없습니다. 제가 방문했다고 꼭 저한테 파실필요도 없습니다.

고객님 마음 움직이시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부담갖지 말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 지켜드리겠습니다. 저에게 딱 10분만 주시면 됩니다.

 


요즘도 허위매물이나 허위후기로 고객을 기만하고 속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고차딜러에 대한 안좋은 인식이 많은데 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이상 친절한 중고차 김과장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