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의 맛있는 세상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본인의

사주나 운세를 믿으시나요? 저는 가끔 재미로 보긴합니다. 물론 무료로 말입니다.

 










 

신한생명보험회사 에서는 사주/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가끔 재미로 보면

신통하게 잘맞는거 같아요. 토정비결도 볼수 있으며 꿈해몽이나 궁합도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그럼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방법 알아볼가요? ㅎㅎ

 

 

요세 보험회사들은 무한경쟁 때문에 그런지 보험 관련된 정보 말고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거 같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인데 사주/팔자 이런거 잘믿는 편은 아니지만

새로 사업을 시작할때 가끔 보곤 했었어요. 그런데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사주같은걸

봐줘서 심심할때 해보면 조금 맞는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우선 신한은행 홈페이지 접속해서 우측아래에 생활서비스 클릭하세요.

 

 

신한생명에서는 무료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부동산,재테크,리빙/여행/레저,

건강/의료, 운세/사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세/사주 코너에 들어가보니까 꽤 많은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신토정비결,월가종합운세,평생운세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생활운세,애정,궁합

뮤전/꿈해몽등 내가 궁금했던 매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2016년 신토정비결을 조회해 봤습니다. 쭉 읽어보면 잘 맞는거 같기도 하고

그런데 7월달의 운세가 아주 좋다고 나오네요. 정말 더도말고 계획했던일 차질없이

순리대로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알아봤는데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심심할때 한번 방문해 보길 권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