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의 맛있는 세상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혹시 여러분은

문화상품권 가지고 계신가요? 저같은경우 선물을 받아서 몇장 가지고 있는데

어디가서 사용을 해야 하는검색하다가 깜짝놀랐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인데 사용처라고 해봐야 책이나 사고

공연정도나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왠건 사용처가 너무 다양하고 가맹점도 엄청나게

많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께요.

 

 

위에 그림이 종이로된 문화상품권 입니다. 사실 예전에 문화상품권 선물받거나

선물을 하면 책사라고 선물을 하는경우가 많았어요. 그런데 요즘은 문화상품권으로

못사는게 없을정도로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우선 큰 카테고리로 보면 서점,영화,공연/레저,쇼핑,문구/음반,외상 같은 곳에

사용이 가능한데 전국에 사용가능한 오프라인 매장만 2만여개라고 합니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 안내입니다. 사실 문화상품권으로 책이나 영화를 본다는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내용이지만 백화점에 가서 물건을 사고 빕스나

아웃백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즐기며 에버랜드 서울랜드 같은

놀이동산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즐길수 있다니 참 신기하네요.

 

 

이번엔 온라인 사용가능한곳을 살펴볼까요? 온라인 사용처도 다양한데

넥슨이나 nc소프트 같은 게임회사에서 사용가능하며 gs샵,cj몰같은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나 다음같은 포털사이트에서도 사용가능하네요.

 

 

모바일사용처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지만 앞으로 늘어나리라 생각됩니다.

지류상품권이던 모바일 상품권이던 오프라인,온라인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가까운 사용처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업종별 지역별로 상세조회가 가능하니 미리 조회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이렇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사용할수 있는곳이

이렇게 다양한줄 몰랐네요. 앞으로는 다양한곳에서 사용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