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의 맛있는 세상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오늘 제가 즐겨하는 게임 넥슨 모바일게임 "히트" 가 시즌2 명중으로 업데이트 되었어요.

 










 

저는 현제 만랩인 71렙 찍은지 조금 되었고 모든 지역을 클릭어 했기 때문에 언제

신규지역과 렙제한 업데이트 될까만 기다렸답니다. 그런데 오늘 업데이트가 드디어

되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신규캐릭이 떡하니 나타났습니다.

그것도 궁수로 말입니다.

 

 

 

 우선 히트 시즌2 명중의 전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신규캐릭터 궁수 레나가

추가되었고 신규지역 엔터페허지대 추가가 되었습니다. 또한 최대 레벨이 71에서 75로

확장되었고 친선 대전 관전 모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건보다 업데이트가 늦어서 조금씩 재미가 없어지고 있던 찰라에

신규지역은 물론 신규캐릭까지 업데이트가 되어서 기쁩니다.

 

 

 

 

신규캐릭 궁수 미소녀 레나입니다. 루카스,아니카,휴고,키키에 이어 5번째

캐릭인데 활이 여러발 나가서 타격감이 괜찮아 보입니다.

당분간은 레나로 재미좀 봐야겠어요.

 

 

 

제 주력 캐릭인 아니카에요. 외형장비는 몇개 있는데 세레네의 신념갑옷이

더 섹시하고 이쁜거 같아서 외형장비는 차고는 있지만 보이지 않게

설정해놨습니다. 업데이트가 늦에서 돈과 젬이 넘쳐났는데 이제 사용좀 하겠네요.

 

 

 

이번에 신규지역이 나오면서 새로운 장비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규지역인

엔터페허지대 조금 해봤는데 지금가지고 있는 디오네의 광채낫 으로는 신규지역

클리어하기 조금 힘들듯해서 새로운무기 사야될거 같습니다.

 

저같은경우 아니카니까 네메시스의 율법,에오스의 여명,케레스의 파멸중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는데 다른사람들 고르는거 보고 결정해야 겠습니다.

 

 

그 이외에 시험의탑이 확장되었고 수련장 최고수련 레벨이 55로 증가되었네요.

이것말고도 히트 시즌2 명중에서는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분간은 신규캐릭인 레나로 레벨업 해야겠습니다.

이상 모바일을 넘어선 RPG 게임 히트 업데이트 내용전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