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 입니다.

저번주 6월9일에는 모바일을 넘어선 RPG게임 히트의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저도 거의 처음나왔을때부터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벌써 만랩이네요.

 










 

이번 업데이트에 혹시라도 만랩이 풀리거나 아니면 새로운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되진 않을까 기대했지만 만랩은 풀리지 않았고 이벤트지역 스테이지만 추가되었네요.

 

 

제 대표캐릭인 아니카에요. 레벨은 71 만렙입니다. 처음엔 루카스키우다가

공격력이 너무 약한거 같아서 바꿨는데 젬 1000개씩 들여서 4캐릭

다만들었답니다. 그래도 주역은 아니카에요.

 










 

저도 5000젬 주고산 외형장비가 있지만 이번에 새로나온 방어구 장비를

맞췄더니 장비가 더 섹시하고 이뻐서 외형장비 노출만 제한 시켰어요.

 

 

제 장비창 입니다. 저는 현질 전혀 안하고 노가대만 해서 이정도 키웠어요.

무기는 디오네의 광채낫 풀강에 고유 풀강이에요. 그리고 방어구는

셀레네의 신념 셋으로 맞추었는데 확실히 좋아 졌네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 내용을 확인해 볼께요. 먼저 도전의 탑이 생겼습니다.

시험의 탑은 레벨이 오를때마다 도전하는 거였다면 도전의 탑은 매일 더

높은곳올라가는 일일미션 같은겁니다. 매일 오르려면 시간이 걸리는데

500골드 소모하여 즉시완료 선택하면 그전에 클리어 한층까지

한번에 올라갈수 있습니다.

 

 

도전의탑 클리어 할경우 한층마다 도전휘장이나 세라핌의 깃털은 보상으로

주는데 도전휘장은 우정점수가 없어지고 이걸도 대체된거 같네요.

도전 휘장이나 세라핌의 깃털은 각종 장비들을 구매할수가 있어요.

물론 외형장비는 구매가 안됩니다.

 

 

도전의탑 보상내용입니다. 참고 하세요.

그리고 몽환의 섬이라고 이벤트 스테이지가 생겼는데 클리어 할때마다

상품을 줍니다. 난이도는 만랩기준으로 쉽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몽환의섬 클리어시 다른지역과는 다르게 강화재료가 지급됩니다.

모험포인트는 소모되어도 일일미션에는 포함되지 않아요. 이상~

할수록 꿀재미 히트~ 모바일을 넘어선 RPG게임 히트의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