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티라미슈 입니다.

혹시 여러분들 마트 이용하실때 어디 이용하시나요?? 저는 거의 코스트코

이용을 합니다. 제품 품질도 매우 우수하며 서비스도 정말 200점 주고싶어요.

 










 

그런데 어떤분들은 연회비나 가입비 때문에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제가 회원가입비 금액을 얼마이며 왜 코스트코가 좋은지 설명해드릴께요.

 

 

여기가 대전코스트코 지하매장입니다.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인데

지하가 식품매장이기 때문에 정말 고소한 냄세가 내려가면서 코를 찌릅니다.

저같은 경우 보통 한달에 2번정도 가는거 같아요.

 










 

제가 코스트코를 다니는 이유는 몇가지 있어요. 우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합니다.

코스트코에서는 한국마트와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시식을 많이 하는데 줄만서면

계속 배 터지도록 먹어도 절대 눈치 안줍니다.

왜???? 전 코스트코 회원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환불정책이 엄청난데 이건 인터넷에

한번 검색해보세요. 왠만한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해줍니다.

 

 

 

 

우선 사업자 분들이 필요한 비즈니스 회원권입니다. 년회비는 3만원으로서 일반인들이

가입하는 골드스타 회원권보다 5천원 저렴합니다. 가족카드 1매포함이며 카드추가시

2만5천원이 추가로 발생하며 이것또한 가족카드 1매 포함입니다.

 

비즈니스 회원권은 사업자가 필요하며 사업자등록을 해놔서 현금결제시 세금계산서

자동으로 발급해줍니다. 사업자를 위한 카드라 재판매가 가능합니다.

 

 

 

 

골드스타 회원권은 연회비가 3만5천으로서 가족카드 1매포함입니다.

코스트코 한번도 방문안해보신 분들은 널린게 마트인데 연회비까지 내가면서

코스트코를 왜 이용할까 의아해 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몇개월만 이용해도

본적 뽑고도 남습니다. 제가 우스게 소리로 시식만 먹어도 연회비 나온다고 했어요.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결제하는 방법은 딱 2가지 입니다. 현찰아니면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밖에 결제를 할수 없어요. 신용카드는 카드수수료 최저가

입찰을 한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른건 다 편한데 이건 참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코스트코 사용할때 1% 적립이 가능하며 나중에 회원비 또 결제할때는

포인트로 결제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한 부분이 있네요.

안가보신 분들은 가보시길 꼮!! 권해드립니다. 이상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알아봤습니다.